[서울연애] 독립영화공공상영회 상영안내 (8/23, 8/26)

메인포스터최종-web작업용-CMYK.png


독립영화공공상영회 <서울연애> 상영안내

독립영화공공상영회는 독립영화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한 독립영화를 소개 하고 한국 독립영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사업입니다.

독립영화공공상영회는 시민들이 보다 쉽게 독립영화와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서구민회관,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, 증산정보도서관, 도곡2문화센터,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, 성동구립도서관,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 등 서울시내 7곳의 문화시설을 공공상영관으로 활용합니다.

독립영화공공상영회는 연중 지속적으로 개최되는 문화행사로서 7개 공공상영관에서 3월부터 11월까지 정기적으로 열리며, 관람을 원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 무료관람으로 진행됩니다.





<서울연애> 
최시형, 이우정, 정재훈, 김태용, 이정홍, 정혁기, 조현철

“여기가 좋아진 건 그 쪽 때문이에요”
우리는 아슬아슬한 친구와 연인의 사이에서 <영시>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도 하고,
영원할 것 같던 <서울생활>에서 갑작스레 돌아서기도 하고, <상냥한 쪽으로> 향하던 마음이 어느 순간 사소한 일로 토라지기도 합니다. 

누군가는 피할 수 없는 봄날의 <춘곤증>처럼 다소 위험스런 비밀연애를 하고 <군인과 표범>들은 헤어진 친구를 도와주다 뜬금없는 마음의 허전함을 발견하기도 합니다. 몸의 기술이 마음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는 <뎀프시롤: 참회록>처럼 우리의 서울과 당신의 연애는 결코 한 가지 이야기로는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.

버스 전용 차선에서, 지하철 환승 통로에서, 골목길 가로등 밑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랑 이야기 여섯
당신이 몰랐던 서울, 당신을 몰라준 마음 파리와 뉴욕이 부럽지 않은 우리들의 ‘서울/연애’를 만난다.



상영일시: 2015년 8월 23일(일) 16:00 
           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로 10길 60 (청량리동) 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지하2층


상영일시: 2015년 8월 26일(수) 14:00
            서울시 강서구 우장산로 66 (내발산동) 강서구민회관 지하 1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