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누에치던 방> 지역GV 일정 안내

“해결하거나 복원할 수 없다 해도 
과거를 직면하려는 사람들의 풍파와 안식” 
-이동진 평론가 

31일 개봉하여 관객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<누에치던 방>이 부산, 대구, 강릉 등 지역 관객을 찾습니다. CGV서면에서는 남동철 프로그래머와,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에서는 정지혜 영화 저널리스트와 함께합니다. 또한 11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관객과의 대화에는 ‘조성숙’ 역을 맡은 홍승이 배우와 ‘김익주’ 역을 맡은 임형국 배우가 자리합니다.
<누에치던 방> 지역 GV 일정표

2018 으랏차차 독립영화 (2.8 – 2.11)

한해를 빛낸 독립영화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획전 2018 으랏차차 독립영화가 2월 8일(목)부터 11일(일)까지 4일간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개최됩니다. (사)한국독립영화협회에서 매년 선정하는 ‘올해의 독립영화’ 중 인디스페이스가 선택한 영화들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.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 대상작이었던 <노후 대책 없다>가 2월 8일(목) 18시 상영되며 <살아남은 아이>, <소성리>, <꿈의 제인> 등 서울독립영화제 수상작을 비롯한 올해 꼭 기억해야 할 독립영화 12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
대구 오오극장 개관 3주년 특별전

독립영화전용관 오오극장 개관 3주년 특별전이 열립니다. 제43회 서울독립영화제 개막작이었던 <너와 극장에서>(연출: 유지영, 정가영, 김태진)가 2월 10일(토) 17시 상영됩니다. 세 에피소드 중 유지영 감독의 <극장쪽으로>는 대구 오오극장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.
또한 3주년 트레일러에는 제43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수상한 문혜인 배우가 출연하며, 문혜인 배우의 신작 단편들 역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. 대구 오오극장의 3주년 축하합니다!